기사 메일전송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현대홈쇼핑 론칭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7:38:41
  • 수정 2016-09-09 16:17:49

기사수정

 

 

럭셔리 스파 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17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홈쇼핑에서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히트 아이템이다. 1월 첫 선을 보인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론칭 방송 시작 30여 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맥스클리닉은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런칭 후 이어진 세 번의 방송에서 모두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일반 시트 마스크처럼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인기 요인인 것 같다고 밝혔다.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1제 앰플 드레싱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실제 피부를 구성하는 10가지 성분의 앰플이 18병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고 탄력을 부여한다. 특히 앰플 베이스에 함유된 몰약(Myrrh) 성분은 고대 이집트에서 사용한 신비의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재생, 항균 효과가 있어 노화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고 주름 예방에 도움을 준다.

두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2제 컨투어링 오브제는 시트마스크 형태의 석고 제형이 앰플의 증발을 막아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영양을 채워준다. 뿐만 아니라 석고가 굳으며 수축되는 과정에서 혈액순환과 림프 흐름을 촉진해 늘어진 얼굴과 턱선을 입체적으로 잡아주고 모공을 조여주어 탄력 있고 작은 얼굴로 가꾸어 준다.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17일(수) 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맥스클리닉 홈페이지(www.beautyspace.co.kr)나 고객지원센터(1566-2945)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소개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토부, `지리산 풍경길` 대한민국 `최초` 관광도로 선정 함양군의 `지리산 풍경길`이 국토교통부가 처음 시행한 `대한민국 관광도로` 국내 1호로 선정됐다.국토교통부는 13일, `대한민국 관광도로` 선정을 위해 전국 지자체에서 접수된후보 노선중 1차 서면평가를 통과한 10개 후보 노선에 대한 2차 현장평가를 통해 `지리산 풍경길`을 가장 아름답고 우수한 도로로 평가하고 최종적으로 관광도로로 .
  2. “혁신 창업가를 찾습니다” 중랑구, 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중랑구가 창업지원센터에 신규 기업을 받아 성장 기반을 넓히는 모집 절차를 진행한다.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중랑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오는 12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2022년 문을 연 중랑창업지원센터는 지역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초기 창업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4차산업 등 신성장 분야의 유..
  3. 전남도, 민간단체와 협력해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온 힘 전라남도가 올 겨을 이상기후 한파에 대비해 소외된 이웃 없이 모든 도민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도록 민간단체 등과 협력해 필요한 지원에 나선다.올 겨울은 기후변화에 따른 이상기후로 극심한 한파와 폭설이 예상돼 그 어느 때보다 취약계층에 대한 세심한 보호 대책이 필요하다.전남도는 사회보장정보시스템을 통해 단전·.
  4. SKT, 55만 수험생 위한 ‘0 수능 페스티벌’ 개막…휴대폰·공연·구독·AI까지 전방위 혜택 제공 SK텔레콤은 55만여 명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휴대폰 구매 혜택, 공연 할인, e스포츠 굿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0 수능 페스티벌’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SK텔레콤은 만 13~34세 고객 대상 브랜드 ‘0’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회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
  5. 인천시, 제3연륙교 명칭 ‘청라하늘대교’ 최종 확정…지역 상생 원칙 반영 인천시는 11월 12일 열린 ‘2025년도 제3차 인천광역시 지명위원회’에서 중구와 서구의 재심의 요청을 종합 검토한 끝에 제3연륙교 공식 명칭을 ‘청라하늘대교’로 최종 확정했다.인천시는 지난 7월 28일 지명위원회가 ‘청라하늘대교’를 의결한 이후 중구와 서구가 각각 재심의를 요청함에 따라 다시 논의를 진행했다. ..
기본 사이드배너01-뉴스와이어
기본 사이드배너02-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