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파 윈터, 2년 연속 코카콜라 `토레타!` 모델 발탁… 밝은 에너지로 브랜드 시너지
  • 김태령 기자
  • 등록 2025-04-02 08:33:30

기사수정
  • 금발 윈터와 초록 토레타! 다시 뭉쳤다
  • `가볍게 이온 실천` 테마, 4월 신규 광고 및 콘텐츠 공개 예고
  • 토레타!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소비자 호응 이어져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에스파 멤버 ‘윈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4월 중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레타! 모델 에스파 `윈터`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는 특유의 생기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스파의 멤버 ‘윈터’가 토레타!의 밝고 상쾌한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설명하며, 2년 연속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윈터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은 `가볍게 이온 실천`이라는 테마로, 소비자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토레타!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지난해 첫 토레타! 모델로 활동한 윈터는 요가, 러닝, 산책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 음료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광고 속 금발 헤어스타일과 토레타!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원피스는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온보충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소비자 반응을 이끌었다.

 

코카-콜라사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관련 광고 영상들은 총 1,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회사 측은 올해도 윈터와의 협업을 통해 토레타! 브랜드의 친근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의 윈터와 함께했던 지난해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자 올해도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벼운 이온 실천’의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윈터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토레타!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를 다시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된 제품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수분과 이온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와 콘텐츠는 4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토부, `지리산 풍경길` 대한민국 `최초` 관광도로 선정 함양군의 `지리산 풍경길`이 국토교통부가 처음 시행한 `대한민국 관광도로` 국내 1호로 선정됐다.국토교통부는 13일, `대한민국 관광도로` 선정을 위해 전국 지자체에서 접수된후보 노선중 1차 서면평가를 통과한 10개 후보 노선에 대한 2차 현장평가를 통해 `지리산 풍경길`을 가장 아름답고 우수한 도로로 평가하고 최종적으로 관광도로로 .
  2. “혁신 창업가를 찾습니다” 중랑구, 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중랑구가 창업지원센터에 신규 기업을 받아 성장 기반을 넓히는 모집 절차를 진행한다.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중랑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오는 12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2022년 문을 연 중랑창업지원센터는 지역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초기 창업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4차산업 등 신성장 분야의 유..
  3. 전남도, 민간단체와 협력해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온 힘 전라남도가 올 겨을 이상기후 한파에 대비해 소외된 이웃 없이 모든 도민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도록 민간단체 등과 협력해 필요한 지원에 나선다.올 겨울은 기후변화에 따른 이상기후로 극심한 한파와 폭설이 예상돼 그 어느 때보다 취약계층에 대한 세심한 보호 대책이 필요하다.전남도는 사회보장정보시스템을 통해 단전·.
  4. SKT, 55만 수험생 위한 ‘0 수능 페스티벌’ 개막…휴대폰·공연·구독·AI까지 전방위 혜택 제공 SK텔레콤은 55만여 명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휴대폰 구매 혜택, 공연 할인, e스포츠 굿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0 수능 페스티벌’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SK텔레콤은 만 13~34세 고객 대상 브랜드 ‘0’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회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
  5. 인천시, 제3연륙교 명칭 ‘청라하늘대교’ 최종 확정…지역 상생 원칙 반영 인천시는 11월 12일 열린 ‘2025년도 제3차 인천광역시 지명위원회’에서 중구와 서구의 재심의 요청을 종합 검토한 끝에 제3연륙교 공식 명칭을 ‘청라하늘대교’로 최종 확정했다.인천시는 지난 7월 28일 지명위원회가 ‘청라하늘대교’를 의결한 이후 중구와 서구가 각각 재심의를 요청함에 따라 다시 논의를 진행했다. ..
기본 사이드배너01-뉴스와이어
기본 사이드배너02-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